빅토리아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 의 고 품질 은 어떻게 하 는가

출시 시간:2022-07-07 12:20:58 사용자 게시:256HP158312377 페이지 뷰:489

핵심 팁:빅토리아,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관 (GBT - ) 은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든 열 간 압연 (짜 고 확대) 과 냉 간 뽑 기 (압연) 사각 관 이다.구조 용: 말뚝 관, 교량,

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관 (GBT - ) 은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든 열 간 압연 (짜 고 확대) 과 냉 간 뽑 기 (압연) 사각 관 이다.

구조 용: 말뚝 관, 교량, 부두 도로, 건축 구조 용 관, 해양 말뚝 관 등 을 만든다.

빅토리아반드시 방관 절단 전용 을 선택해 야 한다.

소성 QB 방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하중 작용 하에 소성 변형 (변형) 을 일 으 키 지만 그렇지 않 은 능력 을 말한다.

파 미 오네모 난 파이프, 네모 난 파이프, 아연 도금 파이프 아연 도금 파이프, 오래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!그러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.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품 량 의 % 를 초과 하지 않 고 이론 적 무게 가 kgm 이상 인 QB 방관 에 대해 총 납 품 량 의 % QB 방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mm 이상 이 어야 하 며 총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.%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B 방관 보다 크 면 안 되 며 표준 번 호 는 GBT - 이다.대표 소재 QA, QBQB 등.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단조 방관: 단조 망치 의 왕복 충격력 이나 프레스 의 압력 으로 반제품 을 우리 가 필요 로 하 는 모양 과 사이즈 의 압력 가공 으로 바 꾸 었 다.

단순 가압 은 고밀도 가 되 지 않 을 수 있 으 므 로 동시에 보온 을 해 야 한다.


빅토리아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 의 고 품질 은 어떻게 하 는가



그 중에서 QB 방관 은 다음 과 같이 나 뉜 다. (a) 공예 에 따라 & mdash; —아크 용접 사각 관, 저항 용접 사각 관 (고주파, 저주파), 가스 용접 사각 관 용광로 용접 사각 관 (b)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& mdash; —직선 용접 사각 관, 나선형 용접

사각 관 이 성형 되 기 전에 대강 은 교정, 대패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충격 강인성 QB 측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고 금속 은 충격 하중 작용 하에 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개조 하 다.방 관 용도 방 관 의 용 도 는 건축,빅토리아아연 도금 강철 벨트 사각 관, 기계, 철 강 건설 등 프로젝트, 조선, 태양 광 발전 지지대, 철 강 구조 공사, 전기 제품 ( 장) 이 있다.

점 용접, 용접 커 브 푸 시 과정 에서 얇 아 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서 공장 은 두 꺼 운 관 재 를 많이 사용한다.만약 얇 은 원 료 를 사용한다 면 생산 된 것 은 틀림없이 불합격 일 것 이다.이런 상황 에서 실 정도 얇 아 지고 기술 이 좋 지 않 거나 당 겨 진 관 재 를 사용 하면 두께 가 기준 보다 현저히 낮다.

공 구 는 녹 을 제거 할 때 주로 와이어 브러시 등 공 구 를 사용 하여 상대방 의 관 표면 을 다 듬 으 면 느슨 하거나 산화 가죽, 녹, 용접 찌꺼기 등 을 제거 할 수 있다.수 동 공구 의 녹 제 거 는 Sa 급 에 달 할 수 있 고 동력 공구 의 녹 제 거 는 Sa 급 에 달 할 수 있다. 만약 에 방관 표면 에 튼튼한 산화 철판 이 붙 어 있 으 면 공구 의 녹 제거 효과 가 이상 적 이지 않 고 시공 요구 에 달 하지 못 하 는 닻 무늬 의 깊이 에 달한다.


빅토리아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 의 고 품질 은 어떻게 하 는가



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쉽다. 보 강 재 료 는 급 探 伤 처 리 를 거 쳐 강재 의 밀도 가 비교적 좋 기 때문에 냉 당 과 온 도 를 올 린 후에 쉽게 이 루어 진다. 강 재 를 상온 에서 냉 당 하여 소성 변형 을 일 으 켜 굴복 강 도 를 높 인 다. 이 과정 을 냉 당 강화 라 고 한다.사각 관 처럼 요구 가 높 은 제품 부품 에 사용 되 며, 좋 은 제멋대로 와 강 도 를 가지 고 있 으 며, 냉 당 후 표면 이 비교적 냉 당 원리 가 좋다.

어느 집 이 좋아요?사각 관 용접 은 재 료 를 표면 처리 하 는 데 적합 하 다.방관 용접 은 도자기 - 도자기, 금속 - 도자기, 금속 - 금속 용접 을 할 수 있다.

등 온 담금질 을 거 친 QQB 방관 은 우수한 굴 림 피로 특성 과 내부 식성 을 갖 추고 있다.내 마모 성, 단열 강도, 충격 강도 와 굴곡 강도.따라서 후속 생산 응용 에서 QQB 방 관 을 압연기 플랙 볼 스크류 의 재료 로 한다.표면 경화 강의 QQQB 사각 관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얻 은 표면 압력 응력 특성 도 가지 고 있어 응용 범위 가 진보 적 으로 확 대 될 것 으로 기대 된다.

다른 용접 에 비해 사각 관 용접 은 많은 장점 을 가진다. 주로 반응 방열 로 인해 재 료 는 융점 보다 낮 게 가열 해 야 한다.

빅토리아사각 관 을 당기다

용접 은 경사도 재 료 를 합성 하여 용접 재료 로 이 형 재 료 를 용접 하여 모 재 간 의 화학, 역학 과 물리 적 성능 의 불 일 치 를 극복 할 수 있다.

산세척 과 같이 화학 과 전해 두 가지 로 산세척 처 리 를 합 니 다. 파 이 프 는 화학 산세척 만 사용 하면 산화 피, 녹,빅토리아43 아연 도금 관, 낡은 코팅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안전, 친 환경, 경제!제품 은 외국 에 멀리 팔 려 신뢰 를 받 고 있 으 며, 때로는 모래 를 뿌 려 녹 을 제거 한 후 재 처리 할 수 있다.화학 청 소 는 표면 을 일정한 청결 도와 거 칠 게 할 수 있 지만 닻 무늬 가 얕 고 환경 에 오염 되 기 쉽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빅토리아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 의 고 품질 은 어떻게 하 는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빅토리아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 의 고 품질 은 어떻게 하 는가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빅토리아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 의 고 품질 은 어떻게 하 는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빅토리아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제조 의 고 품질 은 어떻게 하 는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빅토리아권하다뉴스 정보
빅토리아최근 소식